닫기
검색
Q

[사이트이용] "입력한 단어 중에 허용되지 않은 문구가 있습니다."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게시글의 내용에서 스팸 단어 필터링 시 허용되지 않는 문구가 있을 경우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입력문구를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하세요.

Q

[사이트이용] "파일은 이미지만 업로드해주세요."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이미지 파일 첨부 영역에 다른 파일을 업로드 시도했을 때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파일 유형을 재확인하시고 업로드 진행하세요.

Q

[사이트이용] "접근 권한이 없는 게시판입니다."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접근 권한이 없는 게시판 접근 시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본인의 회원권한을 확인하세요.

Q

[사이트이용] 상품 구매 후 이용해주세요."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유료 상품을 결제하지 않고 시도했을 경우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유료상품의 경우, 상품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Q

[사이트이용] "데이터 제공사의 스키마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."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데이터 상품의 파일 또는 스키마파일 다운로드 실패했을 때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데이터 제공기관 문의처로 연락하여 주세요.

Q

[사이트이용] "인증코드가 만료되었습니다. 인증코드 받기를 다시 눌러주세요."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인증코드 수신 후 시간이 경과되었을 때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인증코드 받기를 다시 클릭 하여 인증메일을 수신하여 주세요.

Q

[사이트이용] "해당 계정은 탈퇴된 회원이거나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해주세요."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회원상태가 정상이 아닐경우(탈퇴, 대기, 휴면)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관리자에게 연락바랍니다. (cs@pentachord.com)

Q

[사이트이용] "해당 계정은 로그인에 5번 실패하여 잠겨있는 상태입니다."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계정정보 입력이 5번 실패했을 경우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 관리자에게 연락바랍니다. (bigdata@kwater.or.kr)

Q

[사이트이용] "인증이 완료된 회원입니다.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."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회원가입 이후 관리자가 승인하여 정상회원이 된 이후에 수신된 회원가입 이메일을 통하여 인증 재시도 시 표출되는 메시지 입니다.

Q

[사이트이용] "1000MB 이상은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."라는 메시지가 뜹니다.

답변보기
A

첨부파일 업로드 시 허용용량을 초과한 파일을 선택할 시 표출되는 알림메세지 입니다. 첨부파일의 크기를 1000MB이하로 조정하여 다시 시도해 주세요.

1 2 3
환경 플랫폼 비기와 디기 챗봇 닫기